2014년 4월 7일 월요일

엑스박스용 FPS타이틀 ‘타이탄폴’ 한정판 패키지 예약판매

한국마이크로소프트가 7~24일 EA의 1인칭 슈팅게임(FPS) <타이탄폴>의 X박스360 타이틀 한정판 번들 패키지의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콜 오브 듀티:모던워페어>시리즈 제작진이 독립해 설립한 리스폰 엔터테인먼트의 <타이탄폴>은 지난 E3 2013에서 첫 공개, 뛰어난 그래픽과 게임성을 선보이며 올해 기대작 중 하나로 꼽혀 왔다. 지난 2월 14일~19일 진행된 베타테스트에는 200만명 이상이 몰리기도 했다. 

게임은 소인과 거인, 자연주의와 산업주의, 인간과 기계가 대립하는 가까운 미래를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게이머는 정예 파일럿이 되거나, 날렵하고 중화기로 무장한 타이탄에 탑승해 다양한 방식으로 전투를 벌일 수 있다. 빠르게 진행되는 멀티플레이 모드와 영화 같은 캠페인 모드는 색다른 미래 전투 방식을 제공한다.

한정판 번들 패키지에는 X박스 Live 골드 멤버십 브랜드 카드 12+1개월 이용권, 기프트 카드 1만1000원 권이 포함돼 있다. “타이탄폴” 한정판 번들 패키지의 가격은 9만9000원(부가세 포함)으로, 전체 구매 비용 대 비25% 이상 할인된 금액이다. 한정판 번들 패키지 예약 판매는 소프라노(www.sofrano.com)를 통해 진행되며, 구매자들에게 선착순 한정수량으로 타이탄폴 메탈릭 특제 포스터를 제공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